11월 28일 공연팀 '팀 모던영재'의 합주영상 - 나루, 데이브레이크, 이지형+강민석+임영조, 티어라이너, 칵스

소식이 내린다 2010.11.19 13:55
  • 라이너님은 저 초록 모자 좋아하시나봐요! +_+ 자주 쓰시네용~

    image 2010.11.19 14:00 신고
점점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팀 잔돈과 팀 모던영재의 열전!!!



더 나은 공연을 보여주는 팀이 누가 되느냐로 추운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렸다는 그 현장입니다.



어제 수많은 아이디어들이 탄생되었다고 하는데요.
깜짝 게스트, 게릴라 게스트, 그 외 조르디와 아이들은 정말로 결성되는가.
그 가능 여부는 또 조만간 알려드리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 이러다, 이틀 모두 모든 팀을 보게 되는 거나 아닌지!!!

영상에 흐르는 깨알같은 음악들도 경청 부탁드립니다.
THEY 2010  '밤의 열차' 컴필레이션에 수록될 단체곡 두곡이 흐르고 있답니다.

"사랑하는 나의 악사들에게" 그리고 "크리스마스 약속"

앨범이나 곡에 대한 소개글도 공개되었는데요.



크리스마스 약속 - THEY2010
이지형 작사 작곡의 크리스마스 시즌 송으로 첫 번째 단체곡이다. 칵스(the KOXX)의 신사론이 드럼을, 데이브레이크(Daybreka)의 김선일과 정유종이 각각 베이스와 기타를, 키보드와 스트링에 임영조, 보컬에 노리플라이(No Reply)의 권순관, 모던영재 나루(naru), 데이브레이크(Daybreak)의 이원석과 정유종 그리고 이지형이 참여하였다. 해피로봇 레코드의 훈남들이 총출동하여 크리스마스의 들뜬 마음을 그대로 전하고 있는 곡으로 '너에게 돌아가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을 담았다고 한다. 아마도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애창곡이 되지 않을까 싶다.


사랑하는 나의 악사들에게 - THEY2010
2010년 THEY 캠페인을 위해 모인 뮤지션들의 두번째 단체곡. 데이브레이크(Daybreak)의 이원석과 김장원이 곡을 쓰고 오지은이 가사를 붙였다. 세렝게티(Serengeti) 장동진의 드럼과 유정균의 베이스, 정수완의 기타에 칵스(The KOXX) 이수륜이 그만의 기타 플레이를 덧입히고(심지어 Over and Over를 그대로 연주하기도) Shaun의 화려한 신디사이저 그리고 데이브레이크(Daybreak) 김장원의 피아노 연주가 함께했다. 보컬로는 오지은, 유정균, 이원석, 이현송, 장동진이 참여하였는데 각 보컬들의 개성강한 음색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뮤지컬의 한장면을 연상시킨다. 작사를 한 오지은의 말에 따르면 좋아하는 뮤지션의 공연을 보는 팬들의 마음을 가사에 담고 싶었다고.


다시 없을 공연과 다시 없을 음악과 음반입니다.

11월 27일과 28일 THEY에게 와주세요!! ^^

11월 22일에는 마지막 사전 영상이 오픈됩니다.

뮤지션들의 연기가 돋보이는 남은 영상들은 공연장에서 공연 중간중간 상영될 예정입니다.
오로지 공연장에 직접 오셔야만 확인할 수 있는 것들!!
절대로 놓치시면 아니되어요.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