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디지털 싱글 "Mr. Rolling Stone"은 무엇인가!

소식이 내린다 2011.04.11 16:42

우리가 모두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는 4월 19일 발매 예정의 데이브레이크 디지털 싱글 "Mr. Rolling Stone"
발매 전부터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채 녹음도 하기전!! live ICON 3에서는 라이브로 먼저 들려주었죠.



처음 듣는 신곡에 그리고 무언가 사알짝 달라진 듯한 음악에 관객석은 술렁거렸고, 데이브레이크는 공연이 끝난 바로 다음 날 부터 녹음에 들어갑니다. 세렝게티의 초일류 드러머 '장동진'의 세션으로 좀 더 리드미컬해진 녹음 과정을 거쳐 모두 진지해질 수 밖에 없었던 믹스, 그리고 마스터링.



하지만 실상은 언제나 유쾌한 밴드답게 노는 것을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6월 11일 12일로 결정된 아트홀 단독 콘서트 "LOOK"을 위해 심각하게 안무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관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가볍고 쉽고 건강해지는 안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하구요, 더 좋은 안무가 떠오르신 분들은 온갖방법(동영상, 그림, 자세한 글설명 등)을 동원하여 데이브레이크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andDaybreak)이나 싸이클럽(http://club.cyworld.com/band-db) 또는 멤버들의 트위터 (이원석 @balgoon / 김장원 @woney23 / 정유종 @Yujongmayer) 로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LOOK'
일시 : 2011년 6월 11일 토요일 저녁 7시
         2011년 6월 12일 일요일 저녁 6시
장소 : 숙명아트센터 씨어터 S
티켓 : R석(1층) 55,000원 / S석(2층) 44,000원
예매 : 예스24 http://ticket.yes24.com / 1544-6399
주최 : 민트페이퍼
주관 : 퍼레이드, 해피로봇레코드

* 티켓 오픈
   4월 19일 화요일 오후 2시 @ 예스24


포스터 이미지와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라이브의 절대강자 '데이브레이크'
끝까지 최선을 다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주는
지상 최대의 긍정 에너지

데이브레이크(daybreak) - Mr. Rolling Stone


 "좋다"와 "들었다 놨다" 두 곡으로 가장 뜨거운 2010년 한 해를 보내고, 록밴드의 대세로 수직 상승하고 있는 라이브의 절대강자 '데이브레이크(daybreak)'. 그들의 무대가 만들어지는 모든 곳마다 사람들은 열광하였고, 그들이 등장하는 모든 공연들은 연일 매진을 기록했다. 긍정의 기운이 넘치는 음악은 매일같이 라디오에서 흘러나왔고, 빡빡한 일상에서 일탈을 꿈꾸는 이들에게 힘찬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는 음악과 공연으로 우리와 함께 하고 있다. 현존하는 밴드 중 연주와 가창이 가장 뛰어난 밴드로 손꼽히고 있는 그들의 진가가 발휘된 결과이다.
 이제 그들이 2011년 가을을 목표로 그들만의 긍정 에너지에 약간의 실험을 더해가는 세 번째 정규앨범을 준비하면서 그들의 변화를 감지할 수 있는 곡들을 디지털싱글로 미리 공개한다.

 첫 번째로 공개하는 트랙 "Mr. Rolling Stone"은 신발 속에 들어가서 빠지지 않고 거슬리게 하는 작은 돌멩이를 묘사한 곡으로, 힘들고 지치고 짜증나는 일이 있더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앞으로 나아가자는 긍정적 극복 에너지를 담고 있다. 정유종의 강렬한 오버드라이브 기타와 적재적소에서 감싸주는 김장원의 올갠, 그리고 그루브를 확실히 받쳐주는 김선일의 베이스와 스트레이트한 구성에 맞춰 상승하는 이원석의 보컬이 락앤롤의 미래를 점쳐볼 수 있는 새로운 사운드를 완성시켰다. 거기에 힘차게 앞으로 달려가는 점진적인 구도가 더해져 상쾌한 아침 햇살의 기운을 만끽하게 해준다.


그러므로 일단은, 4월 19일을 기다려 보자!!!
다음 주 화요일!!!

아, 그래서 Rolling Stone이란!!??
신발 어딘가로 숨어들어 자꾸 귀찮고 걸리적 거리고 있는 작은 돌멩이 하나!!!
라고 하는군요! 호호

posted by 해피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