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플라이 올림픽홀 공연과 민트페스타로 돌아온 데이브레이크!

소식이 내린다 2011.07.20 13:14
지난 주 토요일, 노리플라이의 아니 이 홍대씬 최초의 올림픽홀 공연이 있었지요.
화려한 게스트와 무대 조명 등.. 그 화려함이 애잔하게 보이는 건 노리플라이의 활동 중단이 곧 이어질 예정이어서 였나 봅니다.
미니앨범 comma도 어제 정식으로 발매되었고, 당분간,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노리플라이의 새로운 음악은 없을 수도 있지만.. 이 날의 현장에서 함께했던 모든 시간들과 기억은 영원하겠지요.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남길 수 있게 해준 포토유(www.photoyou.com)의 유경오님께 감사드려요~ ^^

노리플라이 - comma

그리고 노리플라이의 미니앨범 comma가 7월 19일 정식발매되었지요.



미처 공연장에서 구할 수 없으셨더라도 이젠 음반 매장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

노리플라이의 잠시의 쉼, 그리고 언젠가의 만남
그 때까지 이 음악들과 함께 기다려 주세요



이어서 일요일에는 홍대 상상마당에서 민트페스타 vol.32가 펼쳐졌습니다.
이 날의 공연이 매진이 되고, 공연장이 더 뜨겁게 달아올랐던 건 바로 "데이브레이크"의 휴식 후 첫 복귀 무대였기 때문이죠.
아직 100% 완쾌는 아니지만, 누구보다도 더 무대를 갈구하는 데이브레이크!!! 한 여름의 록부터 발라드, 멤버들의 댄스까지 모든 것을 보여주는 '명불허전, 라이브의 절대강자' 다운 신명나는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2011년도 반이 훌쩍 지났지만, 우리들의 음악과 그 음악을 통한 만남들은 이제 다시 또 뜨겁게 시작됩니다!!
해피로봇 아티스트 뽀레버~!!!

posted by 해피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