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해피로봇 뉴스 (워크샵맛배기 + 아티스트소식)

컬쳐마끼아또 2012.01.19 17:40
안녕하세요 해피로봇 입니다. 
모두들 2012년 계획하신대로 시작하고 계신지요?
혹시나 아직도 2011년에 얽매여 있던 부분들이 있다면 이번 설연휴 때 훌훌 털어버리고, 
진짜 2012년을 맞이하도록 해요^^ 

새해맞이 해피로봇 아티스트 소식 전해드립니다. 



1. 제주도 워크샵 (2012.01.08 - 2012.01.10)
모두들 아티스트분들의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보시고 "이게 무슨 염장이냐!" 라고들 생각하셨겠죠? ㅎㅎ 
제주도에 워낙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하다보니 놓칠 수가 없었어요. 사진으로나마 함께 하고 싶었던 점 알아주시리라 믿습니다.
지난 1월 8일~10일까지 2박3일로 MPMG 식구들 모두 다함께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조별로 미션도 하고, (ex. 마라도 가서 짜장면 먹고 오기, 성산일출봉 올라가서 인증샷, 감귤 따기 체험 등등) 
다함께 맛있는 음식도 먹고, 또한 스탭+아티스트 모두 모여 새해 계획을 다짐하기도 했고요.

로봇이는 어떤 팀에 속했을까요? 라고 물어도......안 궁금하실테니.....
해피로봇 아티스트 분들의 제주도샷 몇 장 슬쩍 공개해봅니다^^

라고 쓰고 한참을 골랐는데 너무 어려워서,,,
아주 작게 몇 컷만 온갖 효과를 넣어서 알아보지 못하게 올립니다. 
(제대로된 컷은 설 지나고 올려볼게요! ㅎㅎ)


 




2. 랄라스윗 첫 번째 단독콘서트가 눈앞에!
지난해 말, 정규 1집 [bittersweet]을 발매하고 숨가쁘게 달려온 랄라스윗.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으로 행복한 연말-연초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야심차게 준비한 첫 번째 단독콘서트가 드디어 한 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1월 28일 ~ 29일 이틀간 홍대에 위치한 CY씨어터에서 열리고요. 특별 게스트분들도 함께한다고 하네요. 
영상에서만 만났던 (해피로봇 어쿠스틱 윈터에서도 만났군요!) 현아양의 달콤한 어쿠스틱 라이브도 기대해볼까요? +_+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된 랄라스윗 콘서트 이야기 #1 바로가기 -> http://www.happyrobot.co.kr/news.html?no=295





3. 데이브레이크의 2012년 첫 공연에서 신곡 첫 공개!
오는 2월 11일 열리는 마포아트센터 기획공연 More Than Kiss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데이브레이크가 나섭니다.
일명 <데이브레이크 발렌타인>이라 불리는 이 공연은 커플만을 위한 공연이 아니라는 점!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친구 손, 어머니 손, 아니면 혼자 오셔도 좋아요! 
3집의 신곡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자리이니 놓치지 마시길 ^.~





4. 칵스 제9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모던록 음반/노래 2개 부문 노미네이트!
지난해 칵스는 1집 [ACCESS OK]를 발매하고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연말에도 2011년 최우수 앨범으로 많은 매체에서 선정되고 무엇보다도 MTV iggy 베스트 데뷔앨범 20의 쾌거를 이루기도 했지요.
우리나라의 대표로 손꼽히는 한국대중음악상에도 두 개 부문의 후보로 올랐답니다. 

최우수 모던록 음반 부문 - 1집 [ACCESS OK]
최우수 모던록 노래 부문 - 12:00

http://www.koreanmusicawards.com/2012/artists/nomi2.html

 



홈페이지에 가시면 '네티즌이 뽑은 올해의 음악인' 투표도 진행중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칵스는 그룹 부문에 있답니다. (투표는 한 번씩만 가능하오니 신중하게 하셔야 해요^^)
http://www.koreanmusicawards.com/2012/vote.html 

그리고 현송군과 수륜군이 참여한 클래지의 신보도 발매되었다지요.
조만간 칵스의 따끈한 새소식들 한아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5. 오랜만에 이지형님을 만날 수 있는 시간! cafe : night & day 작은 콘서트
우어우어, 이지형님의 공연이 얼마만인가요! 
지난해 민트페이퍼 프로젝트 앨범 [cafe : night & day]에서 '솔직히 말해도 될까' 라는 곡을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로 활동중이신 임영조님과 함께 선보이셨는데요.
작업실을 함께 쓸 정도로 우애가 깊은 두 분이 함께 하는 공연, 기대되시죠? ㅎㅎ 
3월 3일 토요일, 오후 3시 공연이고요. 


지형님의 공연 외에도 소란과 랄라스윗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_+ 
소란 - 3월 2일(금) 저녁 8시
랄라스윗 - 3월 4일(일) 저녁 6시





6. 라디오 게스트로 맹활약중이신 오지은님과 소란 고영배님!
지은님의 이야기를 듣고 있으면 자신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끄덕 하게 된다지요.
KBS 2FM <최강희의 야간비행>의 수요일 코너 '이토록 뜨거운 순간'을 정원영님과 함께 맡고 계시는데요.

코너 소개에서 살짝 빌려오자면 이런 코너입니다.
"사랑하기 때문에 좀처럼 천천히 걸을 수 없는 당신이라면
가슴이 두근거려 뜬 눈으로 지새운 적 있는 당신이라면 
이 순간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이토록 뜨거운 순간."

지은님의 홈페이지에 가시면 "이번에는 꼭 백커플 만들고 떠날껍니다. 사연 많이 주세요." 라는 야심찬 계획도 보실 수 있어요.
 

홍대 이병헌이라 불리는 소란의 보컬 고영배님 또한 각종 라디오에서 화려한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최강희의 야간비행>에서는 토요일 코너 '골목끝 음반가게'에 출연,
음악에 대해 할말 좀 있는 소란이 가져오는 매주 새로운 음반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라디오와 관련된 새로운 소식도 곧 전해질거라는!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지난 CDF 2011-2012 고스트댄싱 현장




그럼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행복한 2012년 달려보아요 'ㅁ'






 
posted by 해피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