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22일~ 23일 EBS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한 데이브레이크!

소식이 내린다 2012.05.25 20:54

5월의 뜨거운 햇살 만큼이나 찬란하고, 화끈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데이브레이크!

22일과, 23일에는 3집 ‘SPACEenSUM’을 들고 'EBS SPACE 공감‘ 에 찾아왔습니다.

 

 

벌써 공감에 4번째 출연을 하셨다고 하니 이름에서 느껴지는 비슷한 분위기 만큼 이나 데이브레이크 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한 공연장소가 아니었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관객과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뜨거운 감동을 전달하기에 너무나 좋은 자리 였습니다!


대기실에서의 데이브레이크는!!?

 

언제나 그렇듯, 데이브레이크 에게 있어 대기실은 기다림과 설렘, 또한 걱정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대기실에서의 대화는 주로 공연에 대한 이야기가 오고 갑니다~

혹시나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관객 분들을 실망시켜 드리지는 않을까? 에 대한 걱정부터

스타일에 대한 세심한 우려까지~! 즐겁고, 가벼운 농담을 주고받는 상황에서도 공연에 대한 기대감과 기분 좋은 긴장감은 항상 가지고 있는 데이브레이크 정말 멋지지 않나요!?^^

 

 

꽃 단장하고 있는 데이브레이크의 모습!! 여러분들 마음을 “들었다 놨다!”ㅋ


 

 

리허설 전에 아무도 없는 공연장을 한번 들어와 봤습니다! 두근두근~!

 

객석 중앙에서 본 무대의 모습은 묘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공간<SPACE>과 합<SUM>...밴드에게 있어서 너무나 중요한 단어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무대에 악기가 놓여있는 이 사진만 봐도 데이브레이크 멤버 한명, 한명의 이미지가 멋들어지게 묻어나오지 않나요? <SPACEenSUM>....가지런히 정돈된 멤버 각자의 위치와, 객석의 관중이 하나의 합을 이룬다는 너무나 멋진 단어라고 생각합니다.(너무 추상적인 생각이었나요?흐흐~)


 


그들의 악기 만 봐도 떠오르는 데이브레이크의 멋진 모습!!!!



 

 

 

데이브레이크는 오늘 평소보다 더 음향에 대한 요청이 많았는데요!?
 그만큼 최고의 무대를 여러분들에게 보여주기 위해서가 아니었을까요??^^ 



 

공연이 끝난 후에도 데이브레이크를 보기위해 모인 팬들! 열정적인 남성팬 분들까지 많이 자리해 주셨습니다!
 이 정도면 데이브레이크 인기가 하늘을 찌르네요!!!

 


 

마지막으로 팬여러분들과 단체사진 찰칵!!!!^^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posted by 비회원